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옥수동샐러드맛집_그린볼샐러드마켓

맛집

by 영어잘하는 건강미인 2022. 4. 24. 08:40

본문

반응형

이번 주말에는 옥수동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옥수동 주변은 처음 가봅니다. 

 

 

야경으로 유명한 한강조망길 전망대가 있다고 해서 밤은 아니지만 점심때 다녀왔어요~^^

 

옥수동에서 아점으로 먹을 샐러드가게를 찾다가 발견한 그린볼샐러드마켓.

 

 

점심 12시에 갔더니 배달주문이 많이 들어오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음식이 빨리 나오진 않았어요~ 한 10분 정도 기다렸답니다. 

 

 

샐러드 메뉴입니다. 음~ 참 먹음직스러운 메뉴들이 많네요~

 

하지만 보시다시피 가격이 착하진 않아요~^^;

 

반응형

 

둘이 먹으면 20,000원은 당연히 넘고 음료수까지 시키면.. 30,000원은 생각해야 할 듯 싶네요~

 

채식주의자나 비건분이 가면 아주 좋고 메뉴에도 바베큐재료도 있으니 채식주의 아니신 분들도 건강생각하시는 분이 가시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다양한 음료수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특이한건 와인도 팔고 있었어요. 맨 왼쪽 위에 보시면 글래스 와인도 보이시죠? 콤부차, 오미베리 스파클링, abc주스 등등..

 

건강에 좋은 차는 다 있군요.

 

 

옥수동 그린볼샐러드마켓은 매장이 좀 좁은 편이에요~

 

그래서 먹는 사람보다는 배달주문이 많더군요~ 30분동안 배달 라이더 4~5명이 왔다갔다 했습니다. 

 

이렇게 2명이 앉을 수  있는 1인용 바가 있고 2인용 테이블은 2개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창 밖은 바로 도로입니다. 그래서 버스나 차, 오토바이가 바로 옆에서 지나다녀서 뷰가 좋은 편은 아니에요~ 

 

 

주문한 메뉴인 허브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입니다. 

 

보기에도 정말 신선하고 푸짐해 보이네요~

 

이 아보카도는 정말 후숙이 잘 되었습니다. 집에서 숙성시키기 힘든게 아보카도 인데 보들보들하니 정말 잘 익었네요~

 

근데 먹다보니 아보카도 껍질이 들어가 있어서 씹어서 먹어버렸네요~

 

사진보니 곡물 위에 아보카도 껍질이 떡하니~~ 일부러 그런건가?? @@

 

 

새우는 도톰하고 탱글하니 입에 착 달라붙습니다. 

 

구운 올리브도 들어 있어서 상큼하고 신선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올리브의 효능을 알고 가볼까요~

 

 

★ 올리브의 효능
1.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건강을 돕습니다.
2. 소염 작용으로 염증성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를 도울 수 있답니다.
3. 암과 같은 악성 종양에 대응하는 작용이 있답니다.
4. 나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작용이 있답니다.
5. 혈압을 낮추는 작용이 있답니다.

 

 

아보카도는 정말 몸에 좋지만 지방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한번에 너무 많이 먹으면 살이 찔 가능성이 있어요~

 

한번에 아보카도 1/2개가 좋은 것 같습니다. 

 

 

샐러드를 다 먹은 후 근처에 야경으로 유명한 한강조망길 전망대가 있어 가 보았습니다. 

 

솔직히 야경볼려면 밤에 와야 하는데 애가 있다보니 밤에 오기가 좀 힘들었어요, 남편이 차 끌고 서울 오는것을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다른 분들은 애 없을 때 실컷 야경보러 돌아다니시기 바랍니다. 

 

애 생기면 이래저래 행동에 제약이 생겨요~ 

 

 

15분간 계단을 계속 올라가니 "서울시 선정 우수조망명소"라는 팻말이 보입니다. 

 

달맞이 공원 포토 아일랜드라고 적혀 있군요~

 

다리들과 산, 타워들이 한눈에 쫘악 보입니다. 

 

정말 밤에 오면 멋있을거 같아요~^^

 

 

계단 올라올때는 더웠는데 위에 올라오니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탁 트인 풍경을 바라보니 감슴이 시원해졌어요~

 

날씨가 좀만 더 쾌청하고 맑았으면 멀리 있는 배경도 더 선명하게 보였을 텐데 아쉽네요~

 

 

 

맛있는 샐러드 먹고 한강뷰도 감상하고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몸이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여러분도 건강한 샐러드 먹고 한강전망대에 올라보셔요~ *^^*

 

기분이 새롭답니다. ♡

 


Have a great day~♥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