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리데일 카페 미스테리' 시리즈는 지금까지 총 26편이 나와있는데요, 천천히 다 읽어볼 생각입니다.
26편 제목이 궁금하시다면 사이트 주소를 클릭해보세요~(영어사이트임)
↓
↓
여주인공 줄리아와 남친인 바커와의 로맨스도 쏠쏠하고, 살인사건도 스릴 넘치고 아주 재밌는 시간 보내기 딱 좋습니다. ^^
당연 영어실력도 늡니다. 새로 알게된 단어와 문장, 유용한 영어표현들은 꼭 표시해 놓고 여러번 반복해서 보세요.
'페리데일 카페 미스테리' 1편이 궁금하신 분은 제가 올려둔 글이 있으니 참조하세요.
2023.07.02 - [영어회화/영어원서] - 영어원서&원어민영어회화_pancakes 🥞 and corpses
줄거리
줄리아는 이혼한 아버지의 재혼한 여자가 여는 파티에 참석한다. 거의 모든 마을사람들이 참석한 거대한 모임이었는데 마을사람들은 뭔가 중대한 발표가 있을 거라며 다들 들떠있다.
모인 사람들은 아버지의 재혼녀가 만든 레모네이드를 한껏 마시며 분위기에 취해 있다. 아버지와 현재 와이프인 '케이티'는 거대한 대저택에 살고 있는데 마을에서 아주 유명한 대저택이다. 줄리아의 나이와 아빠가 재혼한 여자의 나이가 같아서 줄리아는 아주 불편해 한다.
드디어 케이티는 강단에 올라 이 대저택🕍을 관광유명지로 만들기 위해 대형 스파♨️로 리모델링 할 것이라는 폭탄발언을한다.
하지만 대부분 마을 사람들은 조용하고 한적한 마을에 관강객들이 몰리면 시끄럽고 환경이 망가질거라는생각에 반대를 하는데.. 특히 케이티의 오빠인 찰스의 반대가 거세다. 그러고 몇 분뒤 저택을 스파관광지로 개발하는 것에 심하게 반대한 찰스가 대저택 2층 창문에서 떨어져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한다.
줄리아는 이 사망 사고의 석연치 않은 점을 눈치채고 용의자 조사하기에 이른다.
유력한 용의자는 총 3명.
1.대저택을 스파관광지로 만들계획이지만 찰스의 심각한 반대에 부딪쳤던 케이티.
2. 찰스와 자신의 약혼녀가 바람 핀 것을 알게된 리차드.(그래서 찰스와 주먹다짐을 한 적이 있다.)
3. 케이티의 스파 관광지 리모델링에 따라 공사를 계획 중인 돈에 쪼들리고 있는 도박중독자이자 건설업자인 테리.
과연 이중에서 범인은?
항상 느끼지만 범인이라 생각한 사람은 결국 범인이 아니라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밝혀지곤 하지요~
원어민 영어회화
Mark my words.
☞ 내 말 새겨들어
He was always going to end up in the family trade.
☞ 그는 항상 가업을 잇고 싶어 했단다.
You are a mind reader.
☞ 쪽집게 시네요.
What does she see in him?
☞ 대체 저 남자가 왜 좋은 건데?
코지미스테리 원서pancakes 🥞 and corpses(Peridale cafe mystery 1편) (0) | 2023.07.02 |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