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만약_오젬픽(Ozempic)구매&가격

건강정보

by 영어잘하는 건강미인 2023. 10. 1. 03:14

본문

반응형

비만약오젬픽을 복용하면 체중감량에 

도움이 될까요~???

 

 
비만체료제_오젬픽

 

 

오젬픽(Ozempic)을 복용하면  체중 감량에 도움되나요?


오젬픽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체중관리약으로 허가를 받지 않았지만, 오젬픽을 복용하는 동안 체중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약을 먹으면 식욕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 처방전이 있어야 오젬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젬픽은 아직 승인이 나지 않은 약물로 의사가 오젬픽과 동일한 유효성분*을 함유한 세마글루타이드라는 위고비를 처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고비는 체중 관리를 위한 약으로 FDA의 승인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오젬픽(Ozempic)체중감량에 작용하는 방법


오젬픽은 몇 가지 방법으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1.오젬픽을 복용하면 위가 소화하는 시간을 늦춥니다. 이렇게 되면 더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도록 도와서 음식 먹는것을 방지하게 되지요.


2. 오젬픽은 우리의 몸이 자연적으로 만들어내는 GLP-1이라는 호르몬을 모방한 것입니다. 이 호르몬은 포만감(식사 후 포만감이나 만족감)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효과는 식욕을 감소시킵니다. 

오젬픽의 안정성 & 오젬픽으로 체중을 얼마나 감량할 수 있을까요?


의사의 처방대로 오젬픽을 사용하는 한 체중 감량을 위해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오젬픽 치료 중 감량할 수 있는 무게는 오젬픽을 얼마나 오래 사용하는지, 식단과 운동 습관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또한 약물에 대한 신체의 반응에 따라 달라집니다.

 

▣오젬픽 구매하기&오젬픽 가격:아마존 약국(Amazon Pharmacy)

  • 가격: 오젬픽(Ozempic)의 가격은 보험에 들었다면 25달러 정도에 구매할 수 있고 비보험이라면  999달러(한화:약 135만원)정도 니다. 
    유효한 처방전을 가지고 아마존 약국에서 젬픽을 주문할 수 있으므로 먼저 의료전문가에게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기존 처방전을 갱신하려면 약의 이름과 현재 약국 이름을 아마존에 제공하면 나머지는 담당 의사가 직접 처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처방전이면 의사가 아마존 약국에 직접 처방할수 있습니다.
  • 아마존에서 처방전을 받으면 평소처럼 카트에 약을 추가하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 아직 국내에서는 처방이 불가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