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카방고_분당 디저트 카페

맛집

by 영어잘하는 건강미인 2022. 3. 1. 08:2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소달입니다. ^^

 

이번엔 직장근처 맛있고 괜찮은 커피숍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회사에서 일하다 보면 일이나 사람때문에 짜증나거나 지칠때가 많지요?

 

그럴때 주면에 좋은 카페 하나 있으면 디저트와 음료수를 주문해 그 시간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될 때가 있습니다. 

 

 

주변의 소개로 찾아가게 된 디저트 카페는 분당 구미동에 있는 "오카방고 LAB"

 

 

반응형

영업시간은 11:00~22:00까지로 아파트 주변 상가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 내에 따로 주차할 곳은 없어서 상가 옆 공원 빈터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음,, 여긴 처음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넓은 편이었어요~

 

 

이렇게 화이트 톤으로 의자와 테이블이 비치가 되어 있고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네요.^^

 

 

카운터 앞에 이렇게 심플하고 맛깔나는 그림으로 마카롱이 소개되어 있답니다. 

 

마카롱을 7개 세트나 14개 세츠로 구입할 수 있고 예쁜 상자에 담아줍니다.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하면 좋을 것 같군요~^^

마카롱은 꼭 냉장보관해서 차갑게 먹어야 맛있는거 아시죠?

크림치즈 필링은 냉동보관해서 판매한다고 하니 5분정도 실온에서 해동후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2월에 가서 딸기 시즌이라 다양한 딸기 음료도 팔고 있었어요~ 크로플 타르트, 티라미수도 다양하게 판매하네요.

 

 

공간이 넓직하고 3~4명이서 오순도순 얘기하며 먹기에 좋을 곳이라 여겨졌습니다. 

 

 

아직 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 장식이 아직까지 되어있네요~ 하지만 포토존처럼 아기자기하고 예쁘네요.^^ 친구들이나 애인과 같이 가서 사진찍어도 예쁠것 같아요.

 

 

직원 2명과 저 이렇게 3이서 카페를 방문하고 음료를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코라떼를 주문하고 

마카롱은 제가 쏘기호 했어요~ 왜냐면 사진 찍으려고 ㅎㅎㅎ

레몬요거트, 산딸기, 말차 이렇게 3개를 시켰습니다. 비닐에 담아줘서 사진이 빛이 반사되어서 잘 안나왔네요~

 

 

이건 제가 시킨 말차 마카롱입니다. 

겉에는 진한 핑크이고 안에는 말차 필링이 발라져 있어요~ 맛은 아주 맛있다기보다는 입이 심심할 때 먹으면 좋을 일반 마카롱 맛과 비슷했답니다. 

 

다른 마카롱도 찍으려 했으나 회사동료들이 입으로 바로 가져 가는 바람에 못 찍었네요~^^

 

일 떄문이나 잠시 근처에 있을 때 휴식과 힐링 하기에 좋은 

오카방고 Lab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수와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느껴 보세요~^^


Have a great day~♥

2022.02.27 - [맛집] - 용인시청맛집_굴정식(바위꽃)

 

용인시청맛집_굴정식(바위꽃)

오늘은 몸 건강도 챙길겸 굴정식을 먹으러 용인에 갔다왔습니다. 위치는 용인시청 맞은편에 있어요~ 장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80 월매밥상 가는길: 시청,용인대역 1번 출구 에서 330m

youngsodal365.tistory.com

2022.02.27 - [건강정보] - 임신초기 입덧과 임신 극초기증상

 

임신초기 입덧과 임신 극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임신하신(임신을 원하는)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이번에는 2017년에 제가 경험했던 임신극초기증상에 대해 말해보고 입덧이 심하신 분들을 위해 입덧원인 및 치료방법와 예방법

youngsodal365.tistory.com

2022.02.20 - [건강정보] - 지중해 다이어트 & 지중해 식단 정의 및 문제점

 

지중해 다이어트 & 지중해 식단 정의 및 문제점

여러분들은 지중해 식단 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지중해 식단으로 꾸며진 지중해 다이어트는 가장 건강한 음식위주의 식단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이에 관한 수많은 연구들을 통해 심장병과 제

youngsodal365.tistory.com

2022.02.06 - [건강정보] - 최고의 다크 초콜렛🍫이란? 코코아비율 및 원재료

 

최고의 다크 초콜렛🍫이란? 코코아비율 및 원재료

최고의 다크 초콜렛이란 어떤걸까요? 다크 초콜렛이란 말만 들어도 씁쓸하면서 진한 풍미가 그대로 떠올라 입안에 침이 고이는군요~ 하지만 초콜렛도 다 같은 품질이 아니랍니다. 좋은 초콜렛

youngsodal365.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