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더라 초콜릿 SFC점_다양한 초콜릿 쇼핑

맛집/갈만한곳

by 다크초코한 인생 2024. 9. 18. 19:40

본문

반응형

레더라 초콜릿 SFC점_다양한 초콜릿 쇼핑🛍️

밑에 사진을 누르면↓ 네이버 플레이스로  이동합니다. 

레더라 초콜릿 SFC점

추석 휴일의 마지막 날, 그냥 집에서 보내기엔 아쉬워서 갈 곳을 찾아 보았어요. 밖이 많이 더워서 돌아다니기엔 힘들고 그래서 맛있는 카페가 있을까해서 초콜릿카페를 검색해 보았더니 "레더라 SFC점"을 발견하였어요.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태평로1가 84

 

 

 

레더라 초콜릿은 "레더라(Laderach)"는 스위스를 대표하는 최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입니다. 3대째 회사를 운영해 오고 있으며 레더라 패밀리에서 지켜오는 '신선'하고 '스위스 다우며' '장인정신'의 레시피를 고집있게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유럽전역과 미국, 캐나다, 아시아 여러 나라들 에서 약 150여개의 초콜릿 매장을 운영중이며,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더욱 많은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레더라 SFC점 판형 초콜릿

레더라 SFC점 가게 초입에는 이렇게 다양한 판형 초콜릿이 눈을 즐겁게 합니다. 100g에 18,000원입니다.. 좀 비싼 편이죠. 자주먹긴 그렇고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사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레더라 초콜릿 살펴보기

레더라 초콜릿 SFC점 매장

 

레더라 SFC점 내부는 이렇고요, 충분히 넓은 편이었어요~ 1시쯤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2시정도 되니 자리가 많이 차기 시작했어요. 

 

레더라 초콜릿은 모양도 이쁘고 맛있어 보이는데 케이스나 포장도 참 화려하고 눈길을 끄네요~

 

 

선물용 기프트 세트에요~가격은 

4개: 18,000원/8개: 34,000원/16개: 64,000원/18개: 72,000원/24개: 94,000원 이에요. 가격이 참 만만치 않죠? 소중한 사람한테 선물해야 할듯 하네요~ 

레더라 초콜릿 기프트 세트

 

이 초콜릿들은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개별 초콜릿들이에요~ 정말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 🤩가격은 1개당 3,000원~4,000원 사이를 왔다갔다 해요.

레더라초콜릿 개별 초콜릿

 

후리쉬쇼기 키프트 박스에요. 다양한 밀크, 다크, 견과류,과일 초콜릿등이 12개 조각이 들어있네요~ 나중에 생일되면 선물로 사보려고요♥ 가격은 61,000원.

레더라초콜릿 후리쉬쇼기 모음세트

 

눈길을 확 사로잡은 후리쉬쇼기 메이플잎 블루베리 다크 초콜릿이에요. 앞에는 블루베리향이고 뒤에는 다크 초콜릿이 감싸고 있는데 꽤 두께가 두꺼웠어요. 크기는 어른 손바락 만했는데 가격은 32,000원이었어요~ 참 탐나는 초콜릿이네요~

후리쉬쇼기 메이플잎 블루베리다크

 

"아몬드 앙시엔느"(3,700원)와 "르노아" 초콜릿을 주문했습니다. 까맣고 빛나는 자태를 보이는 두 초콜렛. 

 

그리고 음료는 라즈베리 다크 초코라테를 시켰습니다. 

레더라 라즈베리 다크초코

 

음료는 말이 다크초콜릿이지 라즈베리 열매가 들어간 달콤한 코코아 같았어요~ 솔직히 100%코코아가루를 그냥 물만 타서 마시는 나에겐 가게에서 파는 다크 초콜릿은 많이 달게 느껴지네요~ ^^;;;

 

 

아몬드 앙시엔느 초콜릿을 한입 베어무니 아몬드 크림비슷한게 나오고 초코크림도 들어 있었어요. 한번에 10개도 먹을 수 있는 그런 맛~~!!! 참아야지~!!!😰

레더라초콜릿_아몬드 앙시엔느

 

르노아라는 다크 초콜릿인데 먹어보았더니 안에 진한 초코 무스가 들어있네요~ 저한텐 약간 달게 느껴졌어요^^

레더라 초콜릿_르노아

단게 땡길때, 초콜릿이 먹고 싶어질때 방문하면 좋을 곳이에요~ ^^

달콤한 일상,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4.09.10 - [건강정보] - 다크 초콜릿 🍫먹으면 살이 빠질까?

 

다크 초콜릿 🍫먹으면 살이 빠질까?

다크 초콜릿 🍫먹으면 살이 빠질까?다크초콜릿 먹으면서살빼기가능할까? ¶ 다크 초콜릿이란 뭘까요?폴리페놀, 플라바놀, 카테킨과 같은 유익한 화합물이 함유된 다크 초콜릿은 종종 건강

youngsodal365.tistory.com

2024.09.15 - [독서후기/건강] - 카카오와 초콜릿🍫_초콜릿 보관방법

 

카카오와 초콜릿🍫_초콜릿 보관방법

카카오와 초콜릿🍫_초콜릿 보관방법  워낙에 다크 초콜릿(카카오성분 80%이상)을 좋아해서 카카오와 초콜릿에 대해 전문적으로 자세하게 알고 싶어서 정보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책이에요! 

youngsodal365.tistory.com

2024.03.16 - [맛집] - 메이지마카다미아 초콜릿🍫_화이트데이 선물💖

 

메이지마카다미아 초콜릿🍫_화이트데이 선물💖

화이트데이 선물로 💖 메이지마카다미아 초콜릿(Meiji macadamia) 🍫받았어요~!!! 초록색바탕 포장지에 금박무늬와 금색 리본이 참 고급스럽네요~ 포장을 벗겨보면 이렇게 커다란 메이지 마카다미

youngsodal365.tistory.com

2024.04.13 - [건강정보] - 토니스 초콜릿🍫_초코론리

 

토니스 초콜릿🍫_초코론리

토니스 초콜릿_초코론리🍫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손~~~?😍 남들은 스트레스 받거나 기분전환으로 커피나 술을 마실 때 전 초콜릿을 먹습니다. 초콜릿 마니아 또는 초콜릿중독자입니다. 😘

youngsodal365.tistory.com

2024.09.18 - [건강정보] - 비바니 85% 다크 초콜릿_고급초콜릿인지 아는 방법

 

비바니 85% 다크 초콜릿_고급초콜릿인지 아는 방법

비바니 85% 다크 초콜릿입이 심심하거나 공부할때 먹는 간식으로 다크초콜릿이나 견과류를 먹고 있어요. 이번엔 비바니 85% 다크 초콜릿을 주문했습니다. 보통은 컬리에서 주문하는데 쿠팡이

youngsodal365.tistory.com


Have a great day~♥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