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레드 이발소 뮤지컬 후기_성남아트센터

맛집/갈만한곳

by 영어잘하는 건강미인 2023. 3. 31. 08:43

본문

반응형

3월 마지막 주 일요일~
만 5세 아이와 함께 성남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브레드 이발소" 뮤지컬을 보러 다녀왔답니다. 
 

 
3월 말이라 그런지 햇볕도 따사롭고 날씨가 정말 화창했어요~
 

 
많은 유치원~초등 저학년아이들과 부모들이 "브레드 이발소"를 보러 방문하였어요~

 


공연장 건물 맞은 편에는 이렇게 벤치와 테이블들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간식이나 음료수 먹기에도 최적인 장소입니다. ^^
 

 
공연장 안으로 들어갔더니 이렇게 포토존도 설치 되어 있었어요~
공연 시작시간 보다 좀 빨리 갔더니 얼마 기다리지 않고 금방 포토 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


찍고 나서 10분 경과 후에는 다른 아이들과 부모들이 많이 도착해서 포토존 줄이 밖에까지 길게 늘어서 있었답니다. 
역시 뭐든지 좀 일찍 도착하는 게 최고야~~~~ㅎㅎㅎ
 

 
브레드 이발소 <대결! 최고의 이발사>는 성남 앵콜공연으로 3월 25(토),26(일) 이렇게 단 이틀만 공연하였어요.
 

 
온라인 티켓링크에서 산 뮤지컬 브레드 이발소<대결1 최고의 이발사>티켓입니다. 

 


2층인데다가 카톡친플추가해서 좀 더 할인받아서 1인당 25,000원에 샀어요.
 

 
남편은 밖에서 기다리고 저와 아이만 들어가서 뮤지컬을 보기로 했습니다. 
브레드 이발소 뮤지컬 시작 10분 전에 들어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2층이라서 조금 먼 감이 있지만 그래도 무대는 훤히 잘 보였답니다. 
 

 
주인공은 역시 브레드이지만 "프레첼"이란 경찰 캐릭터가 나왔는데 처음엔 구멍뚫린 자신의 얼굴 모습을 싫어하지만 자신의 재능과 개성을 발견하고서는 "틀린게 아니야~단지 다를 뿐이야~난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이야~" 하며 노래를 부르는데 정말 감동이었어요.

 


재미뿐만이 아니라 아이들에게 교훈도 주는 정말 좋은 뮤지컬이었답니다. 
 

브레드이발소-프레첼이 유령의집에 방문한 장면


 
바게트와 브레드가 마지막 케이크 장식하는 장면입니다.  여기에서 대결이 판가름납니다. 그런데 결정적으로 브레드가 케이크를 막 완성하려는 찰나 감자침에 브레드에게 마취총 쏘는 장면은 정말 쇼킹했어요~@@
특수 효과도 좋았고 목소리, 캐릭터인형 연기 모두 실감나게 잘 한 편이었어요~^^

브레드이발소-브레드와 바게트의 대결 장면

 
뮤지컬 맨 마지막에는 객석 플레이가 있었습니다. 매인 캐릭터인
브레드, 윌크, 초코는 내려오지 않고 서브 캐릭터들만 내려와서 복도 양 끝 에 앉아 있는 아이들과 악수하고 만질 수 있는 기회가 있었어요~
 


딸애한테 물어봤더니 자기는 1층이 더 좋다고 하네요. 다음엔 1층 구매할게, 미안하다 아가야~~^^;;;
 
 


그리고 폐막 전에는 사진 찍으라고 이렇게 매인캐릭터들이 포즈도 잡아준답니다. 
공연시간은 약 70분정도였고 끝날땐 넘 아쉬웠어요~~~~ Bye bye~~~~~ ㅠㅠ
 



 
 
공연장 맞은 편 아트관에서는 이렇게 멋진 그림들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판매되는 그림들인데요.
작가는 모두 제가 잘 모르는 사람들이었어요~ 적게는 100만원이하 부터 2천,3천만원 이상 나가는 그림들도 있었답니다. @@

 
집안에 멋지고 예쁜 그림 하나 딱 걸어 놓으면 집안 분위기가 살 것 같은데~~
 

 
이 그림은 개인적으로 남편이 마음에 들어한 그림이에요~
 

 
전시관이 정말 넓지요? 브레드 이발소 뮤지컬도 보고 멋진 그림들도 감상하면서 눈도 호강한 정말 뜻 깊은 하루였어요~
 

 
이 그림은 크리스마스 트리 느낌도 나면서 사이즈가 정말 큰 그림이었답니다. 가격이 3,000만원 정도 한 걸로 기억해요~
아이는 이 그림을 보더니 하늘에 별이 없고 산타할아버지와 선물이 없어서 별로라고 하네요. 정말 아이다운 발상이지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림들도 많았어요~~^^
 

 
이건 동화같은 동심을 울리는 그림이네요~ 선명하면서 색감이 정말 예쁘지요~?? :)
꿈을 꾸는 한 장면 같아요~
 

성남아트센터에는 아이와 볼 수 있는 공연도 많이 하고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관도 많답니다. 
꼭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셔서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Have a great day~♥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