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웨이 인바디&엑스바디

건강정보

by 영어잘하는 건강미인 2024. 1. 12. 08:23

본문

반응형

<암웨이 인바디&엑스바디>

암웨이 인바디&엑스바디를 체험해 보았습니다.전 분당 오리역 암웨이 지점에서 했습니다.

인바디 측정

 

★암웨이 인바디

체성분분석, 골격근·지방분석, 비만분석, 부위별근육분석, 세포외수분비분석, 신체변화등을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암웨이 엑스바디

신체의 앞면, 옆면 그리고 등을 구부렸을 때의 모양을 보고  근골격을 종합평가하여 올바른 자세교정과 적합한 운동을 처방받습니다. 

 

 

성인은 물론 아이들도 같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녀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같이 가서 아이의 성장이 잘 되고 있는지, 아이가 부족한 영양은 없는지 다각도로 분석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물론 무료로 진행하며 앱(뉴트리라이트 건강성장 플래너)을 다운받아 회원가입하고 가면 훨씬 빠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예약(전화로 가능)은 꼭 해야 합니다~~~!!!!
 

 

1.인바디측정

양말을 벗고 맨발로 올라가 키와 몸무게를 잽니다. 

 

 

그런다음 체성분분석 기계로 체내 내장지방과 골근격, 근육분석, 몸속 부종 검사를 다 할 수 있답니다. 저렇게 바를 손으로 몇 초간 잡으면 다 분석이 된다니 너무 신기했습니다. 

 

2. 엑스바디검사

인바디가 끝나면 체형 앞면을 사진을 찍어 근골격이 불균형 되어 있는지 검사합니다. 사진을 찍으면 컴퓨터 상에 바로 측정되어 머리,어깨,골반, 무릎, 발목의 기울기등이 검사됩니다.  

 

그리고 옆면을 찍으면 거북목(목전방경사)인지 아닌지 판가름할 수 있는 검사를 합니다. 요즘 핸드폰을 자주 보는 사람들이 많아 거북목인 사람들이 정말 많다고 하네요~ 조심해야 겠어요. 

 

옆면을 찍고 난후 이렇게 등을 인사하듯이 구부리면 척추가 불균형 한지 정상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컴퓨터 화면상으로 다 측정이 되어 인쇄까지 해서 볼 수 있습니다. 참 신기하고 첨단과학인것 같습니다~^^ 병원에 가지 않고 무료로 다 측정해주니 좋았어요. 

 
측정이 다 끝나면 이렇게 결과지가 인쇄되어 보여지며 상담사분들이  분석까지 해 줍니다. 
근육분석 결과지입니다.
 


전 B등급이고 신체활동지수는 낮음으로 나왔습니다. 따로 운동은 하지 않고 출퇴근할 때 걷는게 전부거든요~

 

엑스바디에서 찍은 사진으로 경도분석과 자세교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운동처방도 이렇게 내려주셨어요.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운동 동영상이 니와서 참 편리하답니다. 
 

암웨이엑스바디 결과

 

마지막으로 이 운동을 무료로, 게다가  다각적으로 분석해주는 상담사들의 최종 목표인 뉴트리라이트 영양제 추천~!!!! ㅎㅎㅎ
암웨이 멤버인 그 지인도 분석이 끝난 후 암웨이 몰 둘러보라며 자기는 딴데로 갔다가 다시 돌아옵니다. 그리고 나서 각종 영양제를 열심히 저에게 설명합니다. 이건 뭐 아는 사람이 아니라 거의 영업사원임~ 이런거 알면서 만나는 난 뭐지~? ;;;
 

 
나에게 추천한  영양제는 '더블엑스', ;아세로라C', '비타민 D', 등인데 내건 안사고 딸아이가 단백질, 비타민부족, 근골격이 안좋다고 하여 아이 주려고 뉴트리키즈 프로틴(베리)만 샀습니다.  

뉴트리라이트

 

아이와 함께 부모님들도 같이 가서 인바디 &엑스바디 검사해보시면 나의 부족한 점과 개선해야 할 점을 알게되어 더욱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

2023.12.02 - [건강정보] - 비타민이 필요한 7가지 증상_음식추천

비타민이 필요한 7가지 증상_음식추천

비타민이 우리몸에서 결핍되면 부석거리고 끊어지는 모발과 손톱, 구강 궤양, 탈모, 비늘 같이 피부가 벗겨지는 증상을 겪게 됩니다. 이러한 징후가 나타난다면 식단을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youngsodal365.tistory.com

2023.08.05 - [건강정보] - 무지외반증_교정기&치료

무지외반증_교정기&치료

무지외반증(bunion)이란 반복적이고 강압적인 마찰로 인해 엄지발가락이 다른 발가락 쪽으로 기울어져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엄지발가락 밑 부분에 측면으로 뼈가 돌출되는 증상을 말합니다. 이 무

youngsodal365.tistory.com

2023.01.23 - [건강정보] - 어깨근육통_완화하는 9가지 운동

어깨근육통_완화하는 9가지 운동

몇달전부터 목 밑에 있는 어깨부분이 계속 욱신거리고 아프더니 지금은 고개를 반대 방향으로 돌리기만 해도 통증이 느껴져 생활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 분명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는 잘못

youngsodal365.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