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홀맛집_몰리비스트로, 레드크랩&헤난알로나리조트 수영

맛집/갈만한곳

by 다크초코한 인생 2023. 8. 12. 09:58

본문

반응형

《보홀 맛집_몰리 비스트로&레드크랩》

보홀에 도착하고 나서 보홀숙소인 헤난알로나 리조트에서 잠을 푹자고 아침이 되자 
보홀 맛집 시내투어를 했습니다. 
 

 
 
헤난알로나 리조트에서 5분이내로 걸어나오면 큰 도로가 나옵니다. 여기서 반경 500m이내에 맛있는 보홀 맛집들이 옹기 종기 모여 있습니다. 
 

반응형

 
맥도날드도 보이고(누가 필리핀까지 와서 맥도날드 먹나요? 현지인들이 많이 먹을 듯~) 필리핀의 맥도날드격인 유명한 패스트푸드점인 "졸리비"도 보입니다. 
여기서 오른쪽으로 꺾어서 음식점을 찾아 걸었습니다. 

필리핀 보홀시내

 
그런데 뭔가 이상해.. 헤난 알로나 리조트 근접한 길은 인도가 있었는데 오른쪽으로 꺾어서 들어가니 인도가 사라졌습니다. 오로지 중앙선을 필두로 2차선 차로이고 그 옆길은 이렇게 자갈밭입니다.
 

 

 
울퉁불퉁 자갈밭 뒤엔 상가들이 쭉 늘어서 있습니다. 샌달 신고 나갔는데 발바닥이 돌들에 그대로 느껴지며 걷기가 불편했어요..ㅠ
플랫슈즈신고  절대 필리핀시내 돌아다니지 마세요 튼튼한 운동화 신기를 추천함.

 
원래는 유명한 맛집 "빠우(bar woo)"를 가려했으나 웨이팅 40분이라는 만에 돌아서서 몰리 비스트로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2층으로 올라갔는데 에어컨은 없고 이렇게 오픈 형태로 되어 있어서 바람이 간간이 들어옵니다.  
 

보홀 몰리 비스트로 식당

보홀 몰리 비스트로 식당은 현지인들과 관광객들 모두가 많이 찾는 식당입니다. 식당 메뉴판은 태블릿으로 넘겨가며 볼 수 있고 주문은 식당직원을 불러서 얘기하면 되어요. 식당직원들은 모두 친절합니다. ^^
 

샌드위치 메뉴중에 있는 몬테크리스토입니다. 
비주얼 참 맛깔나게 생겼지요?
 

 

 
양은 적지 않고 1명이 다 먹으면 꽤 배부른 정도에요. 특히 저 감자는 맛탕맛과 비슷했고 전체적으로 달짝지근 했습니다. 샌드위치안에는 리코타치즈와 꿀이 들어서 많이 달아요~
 

몰리비스트로_몬테크리스토

그리고 이것은 남편이 시킨 파인애플 볶음밥. 남자성인 2명이 먹어도 될 정도로 밥양이 많습니다. 남편입맛에는 그닥이었나봐요. 하지만 이국적인 맛을 느껴보고 싶은 분은 시켜보세요~
 

몰리비스트로_파인애플 볶음밥

 
이 음식은 6살 딸아이를 위해 주문하였습니다. 소이소스 쉬림프 파스타에요~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쉬림프도 맛있고 양도 그렇게 많지 않아 성인 여자1명에겐 딱이에요~ 아이한테 좀 많을 순 있겠네요~  같이 나눠먹으세요.^^
 

소이소스 쉬림프 파스타

몰리 비스트로에서 이렇게 음식 3개 시켜 먹고 음료수 1잔시켰는데  총 990페소였습니다. 한화로 따지면 24,000원정도네요. 가성비 정말 괜찮아요. 꼭 방문해 보세요~ 강추!!!
 

 

 
몰리 비스트로 식당 1층에는 이렇게 떠돌이 개들이 늘어지게 낮잠을 잘 자고 있었어요. 필리핀 거리에는 떠돌이개와 길고양이 들을 많이 만나볼수 있답니다. 대부분 이렇게 누워서 눈감고 가만히 있습니다. 날씨가 넘 더워서 활력을 잃은 것 같아요. 
 

필리핀 떠돌이개

자, 점심을 맛있게 먹었으니 이번엔 망고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할로망고로 왔습니다. 몰리 비스트로 식당에서 걸어서 2~3분 거리에 있습니다. 
 

보홀 할로망고

망고 아이스크림 콘은 260페소, 망고 쉐이크 아이스크림 컵은 250페소입니다. 
근데 여기 직원은 싸가지가 없어요. 주문하려는데 열심히 돈만 세고 있더군요, 내가 주문하겠다고 했더니 "잠깐만'이러더니 계속 돈셈. 내가 2번 얘기하니까 그제서야 주문 받았어요. 다신 안간다. 
 

 

 
혹시 간다면 콘은 주문 안하는게 좋아요. 콘은 안에 있는 아이스크림 다 녹아내리며 콘이 흐물거려서 먹지도 못해요. 엄청 빨리 먹는 사람이라면 모를까, 특히 아이들은 먹는 속도가 느려서 그동안 콘이 아이스크림에 녹아  흐물거려서 먹지도 못하고 버렸어요. 가격도 비싸고 차라리 몰리 비스트로 식당이나 헤난 알로나 비치 바에서 망고 쉐이크 먹는게 더 나을 듯
 

보홀 할로망고

1개의 킹 베드 룸에서 침대 2개 있는 방으로 바꿨습니다. 남편은 혼자 자고 나와 딸은 같이 잤어요. 헤난알로나 리조트 방은 쾌적하고 좋은 편이에요. 
 

헤난알로나리조트_침대2개인 방

점심먹고 디저트 먹은 다음 늦은 오후에 헤난알로나리조트 풀장으로 수영하러 갔습니다. 아이용, 어른용 튜브 모두 수영장 내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수영장내에서는 타월 모두 빌릴수 있고 선베드가 있습니다. 
 

 
그런데 선베드 상태는 그닥 깨끗하지 않았어요, 흙먼지 같은게 거의 다 묻어 있습니다. 눕고 싶다면 꼭 타올을 밑에 깐다음에 눕도록 하세요~
 

 
여기는 알로나비치가 보이는 비치풀장입니다. 햇빛이 따가우니 꼭 긴팔, 긴바지 래쉬가드 입는게 좋습니다. 주면에서 보니 몸매 자랑한다고 비키니 입고 다니던데 그러다 빨갛게 그을린 통닭된다. ㅎㅎㅎ
 

헤난알로나리조트_풀장

여기 풀장은 안에 들어가 있는 수영장인데요~ 수위가 낮아서 아이들이 놀기에 좋아요~
몇 시간동안 신나게 수영하고 방에서 좀 쉬다가 허기를 달래기 위해 맛집을 찾았어요. 레드크랩이라는 곳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연락하면 픽업, 드랍 다 해줍니다. 한국인 사장이 운영하는 곳입니다. 
 

레드크랩 카카오톡 바로가기 클릭~~!!!!!

 

 

 
<레드크랩 결제방법>
1. 캐쉬(페소)
2. 달러
3. 카카오페이(필리핀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는 곳을 보다니~~~@@)
 

 

 
고객들은 현지인도 없고 오로지 다 한국인들입니다. 네이버에 블로그 홍보도 잘해놓고 한국인들이 많이 오게끔 만들어 놨어요. 여긴 한국식당인가??
 

보촐 레드크랩

솔직히 필리핀 보홀 시내에서 신용카드 받는 곳은 별로 없어요. 모조리 캐쉬만 받고 해서 트래블 월렛은 한번도 쓰지 못하고 걍 한국와서 환전했습니다. 캐쉬가 남아서 다 쓰고 오려다 보니 더 그렇게 됐어요.
 

 

 
<레드크랩먹는 방법>
1. 가게 밖에 나가서 수족관에 있는 먹고 싶은 게를 고른다. 
2. 무게를 달아서 가격이 얼마인지 본다. 
3. 맛있게 먹는다.
 

보홀 레드크랩_크랩 고르기

 
이렇게 수족관에서 크랩을 고르는데 솔직히 좀 크다 싶으면 가격이 2,000페소를 훌쩍 넘깁니다. ( 한화 약 50,000원)다른 음식들도 주문할꺼기 때문에 2,010페소 짜리로 주문 결정!!! 필리핀와서 1음식에 50,000원짜리 먹을 줄이야~!!!
 

보홀 레드크랩_크랩무게재기

이 음식은 "버터갈릭 새우" 요리 입니다. 완전 한국식 음식으로 완전 맛있어요~~!!!♥
 

보홀 레드크랩_버터갈릭 새우요리

이 요리는 태국이나 베트남에서 "모닝글로리"라고 부르는데 필리핀의 국민야채로서 이름이 필리핀에서는 "깡꽁", 한국에서는 "공심채"로 불립니다. 
기름지고 달짝지근하니 맛났어요~
 

보홀 레드크랩_모닝글로리

대망의 크랩요리~!!!

보홀 레드크랩_크랩요리

레시피가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없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크랩 요리 중 최고의 맛~!!!! 위에 올려진 빵은 반만 먹었어요. 
넘 비싸지만 안으면 또 가고 싶네요~
레드크랩에서는 음료수 합해서 총 4,000페소 나왔습니다. (한화로 약 10만원 상당..@@)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만족한 음식이었어요. 
 
보홀에 가시면 몰리 비스트로, 레드크랩은 꼭 방문해 보세요. 후회 없을 거에요~!!!!
 
2023.08.09 - [맛집/갈만한곳] - 보홀여행1_헤난알로나리조트&알로나비치

보홀여행1_헤난알로나리조트&알로나비치

2023년 8월초..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남편과 아이와 함께 필리핀 보홀에 갔다 왔다. 3박5일 동안의 일정.. 출국할때는 설렌 마음으로 출발했지만 돌아올 때는 마치 하룻밤의 근사한 꿈이 깨진것같

youngsodal365.tistory.com


Have a great day~♥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