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채식주의] 식물성 대체육 "이노센트 베지볼"

채식주의

by 영어잘하는 건강미인 2021. 6. 11. 14: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채식을 시작한 이래 가끔 동그랑땡 같은게 먹고 싶을 때 가끔 주문해서 먹는 제품입니다. 

 

100% 식물성 대체육인 "이노센트 베지볼(Innocent veggie ball)"이에요~

9가지 야채가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병아리콩, 옥수수, 완두콩, 당근, 그린빈, 양파, 홍피망, 케일, 마.

100g 이라 양이 많진 않고 2인이 2번 정도 먹으면 없어질 양이에요~. 

B마트에서 2,300원에 샀어요.

뒷면입니다.  (주)쏘이마루에서 제조하고 있고 생각보다 합성첨가물이 그닥 많진 않네요~ 영양성분도 당이나 지방도 많지 않고 괜찮네요.

봉투를 뜯어 보았습니다.

냉동식품이라 표면에 얼음이 좀 있어요. 크기는 엄지손가락 반정도 길이에 두께는 통통한 편이에요~

표면에 당근과 초록색 야채들이 잘 보이네요~

조리법은

1. 전자렌지에 2분.

2. 에어프라이기 10분(170~180℃)

3. 프라이팬에 중불로 3~4분 조리

이렇게 있는데 간편히 프라이팬에 굽기로 했어요~

중불로 약 5분정도 뒤적여가며 구웠어요. 굽는 시간을 좀 짧게 하면 속까지 따뜻하지 않더라고요. 

겉이 약간 바삭하게 잘 구워졌습니다. 표면이 약간 갈색빛이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속을 잘라 보았습니다. 안에는 병아리콩 영향인지 예쁜 진한 노랑색이고 당근과 그린빈 여러 녹색 콩류와 채소들이 빼곡히 들어있었어요. 

한입 먹어보니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약간 촉촉함(콩 때문에 보통 포슬포슬한 식감)이 느껴져 식감이 좋았어요. ^^ 그리고 솔직히 고기맛은 안나고 콩맛이 강하게 났습니다. 합성첨가물이 없어서 재료 원래의맛이 느껴져 훨씬 맛있었어요.

기존의 대채육들 보면 각종 색소에 첨가물을 집어넣어 고기맛을 흉내내려 하는데 그런 억지로 만든 맛보다 자연스런 콩 맛이 훨씬 식감에도 좋고 몸에 좋은 느낌이 들어 훨씬 맛났습니다. 

채식 실천하시는 분들 중에 가끔 동그랑땡이 먹고 싶어질 때 건강한 베지볼 한번 드셔보세요~^^


Have a great day~♥

 

 

2021.06.09 - [Diary/채식주의] - [채식주의] 스타벅스 비건음료 8가지 소개

 

[채식주의] 스타벅스 비건음료 8가지 소개

★스타벅스에서 만나 볼 수 있는 8가지 비건음료★ 이미 채식을 하고 있거나 비건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음료 고를 때도 우유가 들어가지 않은 음료를 고르고 싶으실거예요~ 만약 스타벅스

youngsodal365.tistory.com

 

[건강정보] 운동 후 꼭 스포츠음료를 마셔야 할까?

여러분은 운동 후 에너지 음료를 마시는 편인가요? 만약 스포츠 경기를 본 적이 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운동선수들이 경기 전, 경기 중, 혹은 경기 후에 밝은 색깔의 음료를 홀짝홀짝 마시는

youngsodal365.tistory.com

 

[채식주의] 귀리우유 비교 "오틀리 VS 오트밸리"

안녕하세요~ 우유의 각종 폐해를 알게 된 이후로는 식물성우유를 마시고 있어요. 우유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Click ↓ [채식주의] 우유와 전격비교 "아몬드유,두유,쌀우유,코코넛우유" * 여기에

youngsodal365.tistory.com

 

[독서리뷰] 채식주의"조금씩,천천히, 자연식물식"_염증 및 비만퇴출

10년 전 포유류 및 조류를 먹지 않는 생활을 5년간 지속한 적이 있었어요. 그 때에는 환경보호 및 동물권리와 나의 몸을 존중하자는 의미에서 시작했었죠. 그러다 이런 저런 이유로 다시 고기식

youngsodal365.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