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랑스 디저트🍮와 빵🥐이 땡길땐? 판교 기욤 카페(프랑스 전통 카페)

맛집

by 다크초코한 인생 2024. 10. 8. 05:58

본문

반응형

판교 기욤 카페_프랑스🥖 전통 카페

주말에 판교 '아브뉴프랑'에 있는  프랑스 전통카페인 '기욤 카페'를 가보았어요~

개인카페인 줄 알았는 데 청담동(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2길 17 )에 있는 카페가 원조였네요~. 

반응형

 

판교 기욤카페 지도

 

 

 

 
판교 아브뉴프랑에 가면 이렇게 화사한 핑크색으로 장식된 예쁜 카페를 볼 수 있어요~
진짜 유럽처럼 가게밖에서도 탁자가 놓여 있어 음료를 마실 수 있어요~ 토요일에 갔는데 사람들이 많은 편이었어요. 
 

판교 기욤 카페

판교 '기욤 카페'는 마카롱만 있는게 아니라는 귀여운 입간판도 보입니다. 케이크도 있고 크로아상, 바게트, 쇼콜라 빵도 보이네요~ 그럼 함 들어가 볼까요? ㅎㅎ

 

카페 이름인 '기욤'은 프랑스 파티시에인 '기욤 디에프반스'라는 이름에서 유래합니다. 프랑스빵과 디저트가 한국에서 왜곡이 많이 되어 있어 진짜 프랑스빵을 한국에 소개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오~ 기대됩니다.

 

 이 '기욤' 파티시에는 한국에 유행하는 '뚱카롱'은 프랑스 본연의 디저트와는 많이 다르고 마카롱이 아니라고 지적하고 있어요~^^

기욤 디에프반스_기욤 길라움 카페 창립자

 

'기욤 카페'안은 더 아기자기하고 예쁜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어요~ 핑크로 물든 각종 기프트세트도 있어요. 저 기욤 머그 컵(15,000원)은 정말 갖고 싶네요. 각종 티와 원두, 노트,메모지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완전 여성을 저격한 취향이라고나 할까요~^^

기욤 카페 기프트세트

 
그리고 프랑스의 대표격인 피낭시에와 여러 쿠키들도 살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참 먹음직 스럽죠?
사진보니 또 가고 싶네요~ 🍪🥐🤩

기욤카페 피낭시에

 
드링크 메뉴는 커피와 스페셜 커피, 핫 초콜릿과 티 종류가 있습니다. 핫초콜릿을 좋아해서 '기욤 쇼콜라 쇼드 with 발로나'메뉴를 시켰어요~ 기욤 카페는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인 '발로나'를 사용하고 저가의 벨기에 초콜릿과는 차별화 된 맛을 느껴보라고 써 있네요~^^

 

 

그리고 따뜻한 커피음료는 아메리카노로 리필가능하다고 쓰여 있고요, 리필 비용은 3,000원이라고 합니다. 

기욤카페_핫 초콜릿

 
 '기욤 카페'는 음료 가격이 좀 쎈 편이에요~ 그만큼 맛도 훌륭할지 마셔봐야 겠어요~ 

 

 

눈에 띈 메뉴는 '여왕의 디저트'라고 쓰여진 '밀페이 로얄 세트'였어요. 2004년 프랑스에서 열린 G8 정상회담에서 프랑스 최고의 세프가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을 위해 특별히 대접했다고 합니다. 오~ 대단하네요. 사진도 너무 맛나보여요~밀페이 로얄 과 얼그레이 밀크티 1인세트가 25,000원이에요.

 

 

정말 먹어보고 싶었으나 아쉽게 그날은 품절이라 먹어 볼수 가 없었어요.. ㅠ  다음을 기약할 수 밖에~~

기욤 카페_ 밀페이로얄&밀크티 세트

 

기욤 카페 안에는 자리도 많고 넓은 편이에요~ 이날은 주말이라 사람들이 반정도 차 있다가 2~3시경에는 얼마 지나니 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판교 기욤카페 내부

 

프랑스 대표 디저트 에끌레르도 보이네요~ 다음엔 꼭 먹어봐야지~

기욤카페_에끌레르

 

초콜릿 케이크와 과일 무스종류도 있어요~ 디자인이 무척 훌륭하네요.😘 역시 보통 셰프는 아닌게 확실합니다. 

판교 기욤 카페_디저트

날씨가 화창하고 선선해서 밖에 있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우리가 주문한건 복숭아 에이드와 '기욤 쇼콜라 쇼드 with 발로나' 를 주문했습니다. 핫초콜릿 위에 코코아 가루도 뿌려져 있네요~ 

자 이제 마셔볼시간~ 핫 초콜릿을 살짝 먹어보니~

 

 

음~ 이것은!!!!

코코아 본연의 시고 씁쓸한 맛이 입 안에 퍼지면서 풍부하고 진한 코코아 향이 듬뿍 느껴졌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쓴것도 아니고 기분좋은 정도의 씁쓸함과 최소한의 단맛이 어우러져 최고의 맛을 선사했죠. ♡지금까지 카페에서 먹어본 '핫 초콜릿'중 단연 최고였어요. 컴포즈나 메가커피의 저렴하고 시럽 잔뜩 넣은 싸구려 맛과는 비교도 안 됩니다. 이제 저가 카페의 핫초콜릿은 먹지 못하겠네요. 기욤카페 핫초콜릿은 12,000원인데 충분히 그 값을 합니다.  

판교 기욤카페_핫초콜릿

앞으로 프랑스 음료와 디저트 먹고 싶으면 들러야 겠어요. 자주는 못가겠지만 적어도 1달에 1번은 들르고 싶어요. 소확행이죠~😘

전통 프랑스🥖의 분위기와 음료, 디저트가 드시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려요~♥

 

2024.10.03 - [영어원서/영어원서] - 영어원서_Paris,my sweet(프랑스다크초콜릿🍫과 맛있는 케이크🎂)

 

영어원서_Paris,my sweet(프랑스다크초콜릿🍫과 맛있는 케이크🎂)

영어원서_Paris,my sweet🧁(프랑스다크초콜릿🍫과 맛있는 케이크🎂) 「Paris,my sweet」를 읽고..영어원서를 원문그대로 읽고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큰 축복이자 기쁨인가..국내에 번역본

youngsodal365.tistory.com

2024.09.18 - [맛집/갈만한곳] - 레더라 초콜릿 SFC점_다양한 초콜릿 쇼핑

 

레더라 초콜릿 SFC점_다양한 초콜릿 쇼핑

레더라 초콜릿 SFC점_다양한 초콜릿 쇼핑🛍️밑에 사진을 누르면↓ 네이버 플레이스로  이동합니다. 추석 휴일의 마지막 날, 그냥 집에서 보내기엔 아쉬워서 갈 곳을 찾아 보았어요. 밖이

youngsodal365.tistory.com

2024.09.18 - [건강정보] - 비바니 85% 다크 초콜릿_고급초콜릿인지 아는 방법

 

비바니 85% 다크 초콜릿_고급초콜릿인지 아는 방법

비바니 85% 다크 초콜릿입이 심심하거나 공부할때 먹는 간식으로 다크초콜릿이나 견과류를 먹고 있어요. 이번엔 비바니 85% 다크 초콜릿을 주문했습니다. 보통은 컬리에서 주문하는데 쿠팡이나 G

youngsodal365.tistory.com

2024.09.15 - [독서후기/건강] - 카카오와 초콜릿🍫_초콜릿 보관방법

 

카카오와 초콜릿🍫_초콜릿 보관방법

카카오와 초콜릿🍫_초콜릿 보관방법  워낙에 다크 초콜릿(카카오성분 80%이상)을 좋아해서 카카오와 초콜릿에 대해 전문적으로 자세하게 알고 싶어서 정보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책이에요! 

youngsodal365.tistory.com

2024.09.17 - [건강정보] - 초콜릿과 수험생_공부할때는 다크 초콜릿

 

초콜릿과 수험생_공부할때는 다크 초콜릿

초콜릿과 수험생_공부할때는 다크 초콜릿🍫 수험생에게 주는 선물로 초콜릿이 인기죠~~🍪🍪해마다 대입 수능때가 되면 수험생들에게 선물로 초콜릿을 많이 선물하기도 합니다. 초콜릿을

youngsodal365.tistory.com


Have a great day~♥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