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맛집]멕시코음식 "쿠차라"_채식가능 *내돈내산*

맛집

by 영어잘하는 건강미인 2021. 5. 31. 12:2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간만에 비가 그치고 햇빛도 쨍쨍히 내리쬐서 종로 청계천으로 나들이를 갔어요.

반팔을 입어도 될 만큼 좀 더웠지만 물 흐르는 소리도 듣고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들 나왔더라고요~

남편과 저는 아점을 먹기 위해 음식점으로 향했어요~

종각역 1번 출구 '그랑서울'이라는 건물이 있어요.

그 건물 지하 1층에 '쿠차라'라는 멕시코 음식점이 있답니다.

 

쿠차라 종로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33 지하1층 101호

가게 내부가 상당히 넓었어요. 일요일 점심 12시 좀 넘어서 갔는데 많이 한산한 느낌이었어요~일요일이라 그랬는지.

 

테이블 간격도 넓직하고 각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참 위생적이네요.^^

약간 미국 샌드위치 '서브웨이'와 비슷하게 운영되고 있어요.

STEP 4 로 단계가 있습니다.

일단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STEP 1. 어떤 메뉴형식으로 먹을 건지 고릅니다.

부리또/타고/부리또볼/샐러드 =>전 부리또, 남편은 부리또볼을 선택했어요.

그런 다음 STEP 2. 흰밥/ 현미보리밥/ 컬리플라워라이스 중에 먹고 싶은 밥을 고릅니다. 모든 밥에는 고수가 포함되어 있는데 고수를 조금 넣나 봐요. 먹는 동안 맛을 별로 못 느꼈어요~

우리 둘은 현미보리밥으로 골랐어요. 요즘 현미와 흰밥 섞어서 밥을 해먹고 있는데 현미가 섞이면 더 고소하고 맛있더군요~^^

그리고 블랙빈등 콩 다 넣고 야채도 다 넣음. 몸에 다 좋은 거니 굳이 뺄 필요가 없는것 같아서요.

STEP. 3 토핑을 고릅니다. 치킨/비프/포크/새우/두부 가 있는데 전 두부, 남편은 그릴치킨으로 골랐어요. 두부메뉴와 고기메뉴 모두 있어서 채식하는 사람과 육식하는 사람이 함꼐 와서 먹어도 되는 공간이네요~

다음 마지막 STEP 4. 소스를 고릅니다. 레드칠리소스를 선택하고 과카몰(+3,000원)을 추가했어요~ 그리고 토마토살사, 로메인도 넣음.

계산대 옆에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무한리필되는 탄산도 따로 판매하고 있어요~계산대에서 모두 계산을 치르고 음식을 테이블로 가지고 왔습니다.

이것은 그릴치킨 부리또볼. 섞어먹을 수 있어서 편해요~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네요. 남편은 맛있다고 계속 칭찬을 했어요. ㅋ

전 또띠야를 좋아해서 부리또를 시켰는데..

안에 있는 양이 많은지 자꾸 벌어지네요,,^^;

결국 입으로 베어 먹다가 남편이 다 먹은 부리또 볼에 담아서 짤라먹었어요~^^;;;;

모든 재료와 양념이 잘 조화되고 어우러져 정말 맛나고 몸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근데 양이 좀 많은 편이라 여자 혼자 다 먹으면 정말 배불러요~

 

 

다 먹은 다음 근처 청계천으로 산책을 갔답니다.

날씨도 더운데 물 흐르는 소리 들으니까 기분이 좋아졌어요.

아이들과 가족단위와 커플들이 많이 나와서 산책을 하고 있더군요~

 

 

분위기는 좋은데 날씨가 따뜻해지니 좀 날벌레들이 많았어요..;

두루미인지 신기한 새들도 보이고~

 

청계천 태어나서 처음 가봤는데 색다르고 재밌었어요~

시간나면 꼭 산책 겸 나들이 가보셔요.^^


Have a great day~♥

 

2021.05.09 - [맛집] - [해방촌맛집] 비건버거 및 채식 레스토랑

 

[해방촌맛집] 비건버거 및 채식 레스토랑

오늘은 미세먼지도 걷히고 날씨도 화창하니 좋네요~ ​ 근처 남산공원에도 들를 겸해서 용산구 해방촌으로 점심을 먹으러 왔어요. 해방촌쪽은 첨 가봤는데 내리막길이 좀 심하고 상가 옆으로

youngsodal365.tistory.com

2021.05.28 - [Diary/채식주의] - [다이어트] 간헐적단식 인기있는 6가지 방법

 

[다이어트] 간헐적단식 인기있는 6가지 방법

간헐적 단식이 최근 건강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도 물론 살 빼려고 시행중이긴 합니다. 문제는 간헐적단식을 간헐적으로 한다는 것.ㅠ 꾸준히 이어가야 하는데..; 간헐적 단식을 꾸준

youngsodal365.tistory.com

2021.05.17 - [Diary/채식주의] - [건강정보] 확실히 살을 빼는 과학적 방법 13가지-1부

 

[건강정보] 확실히 살을 빼는 과학적 방법 13가지-1부

항상 살을 뺴려는 생각과는 다르게 몸은 쉽사리 따라주지 않습니다. 슬프게도~ㅠ 살을 빼는 방법에는 검증되지 않은 미신들도 많습니다. 사람들은 이렇게 하라 저렇게 하라는 각종 미친 짓을 하

youngsodal365.tistory.com

2021.04.29 - [국내도서/채식] - [독서리뷰] 채식주의"조금씩,천천히, 자연식물식"_염증 및 비만퇴출

 

[독서리뷰] 채식주의"조금씩,천천히, 자연식물식"_염증 및 비만퇴출

10년 전 포유류 및 조류를 먹지 않는 생활을 5년간 지속한 적이 있었어요. 그 때에는 환경보호 및 동물권리와 나의 몸을 존중하자는 의미에서 시작했었죠. 그러다 이런 저런 이유로 다시 고기식

youngsodal365.tistory.com

2021.05.30 - [영어회화/IDIOM] - [영어회화]원어민영어 "at/in the back of one's mind"_Idiom

 

[영어회화]원어민영어 "at/in the back of one's mind"_Idiom

안녕하세요~ 영소달입니다. ^^ ​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영미국가에서 많이 쓰는 Idiom series는 계속 됩니다~:) 쭈욱~ㅋ ​ 오늘 소개할 표현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빈번하게 쓰이는 말이죠~

youngsodal365.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